본문 바로가기
  • 큰곰의 캠핑 스토리
캠핑이야기/캠핑용품

코베아 메쉬 폴딩쉘프

by 인천큰곰 2022. 2. 9.

작년에 맘에 들어서 구매하려고 시도했지만 신품은 품절 중고장터는 한달 넘게 기다려도 매물이 없어서 포기하고 헨티 원액션 폴더블 쉘프를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수납성은 아주 좋지만 무게가 무겁다보니 가볍게 다니고 싶은 맘에 항상 신경쓰였다.

그러던 몇일전 무심코 캠핑장비 검색하다 코베아 폴딩쉘프가 다시 판매되는걸 보고 참지못하고 결국 구매 ㅜㅜ 오늘 택배도착 개봉하면서 사진 몇장찍고 간단한 제품 리뷰를 적어본다.

 

 

별도에 포장없이 배송되다보니 박스가 지져분하게 도착....
기본 가방을 제공하기때문에 박스에서 꺼내면 이런상태.... 가방은 아주 우수하지는 않지만 기본가방치고는 나쁘지 않고 손잡이 끈도 아주 큼직해서 들고 이동하기 적당하다.
가방을 열어보면 이런 상태로 들어있다.
꺼내서 세워봤다. 펼치기전 수납시 사이즈는 높이가 56cm 가로 44.5cm 두깨는 8cm 이고 무게가 가볍다 3.9kg
이런식으로 펼쳐진다.
중간에 천으로된 메쉬망 아래 위는 스틸재질 메쉬망 4개 기둥과 프레임은 알루미늄이다. 도장상태는 우수하다.
상판고정 및 지지하는 부분 까끔하고 체결부위 동작부 움직임도 적당하게 부드럽다.
기둥 아랫 부분은 고무로 단단하게 캡이씌워져 있어서 데크나 텐트 안에서는 문제없다. 나는 험한 노지에서 주로 써야하니 약간에 추가 보강을 할예정이다.
조립이 완료된 상태 펼쳤을때 가로는 51cm 로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다.
가장자리 상부에 코베아 상표가 중간부분은 무게를 지팅하기 위해 철제로 X자 보강이 있다.
중간에 천으로된 메쉬망은 생각보다 튼튼하다.

 

 종합적으로 보면 합리적인 가격(7만원때)에 판매되고 제품의 내구성도 좋아보이고 마감도 좋고 코베아라는 이름값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요즘 캠핑장비들이 많아지고 그에따라 수납을 담당하는 쉘프는 꼭 필요한 아이템이되어버린지 오래다 나는 아무래도 노지를 주로 다니고 가볍게 최소한의 장비로 캠핑을 즐기는걸 선호하기때문에 아주 맘에 드는 녀석이다.  글을 적고 있지만  빨리 캠핑가서 사용해보고 싶어진다.  ㅋ

댓글